카테고리
검색
장바구니0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1-05-27
조회 17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적어주신것처럼 저희 사이트에서 구매이력이 확인되어야 저희쪽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른곳을 통해 주문해주신경우 판매처통해 수리 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만약 확인해보고 이 사이트에서 구매 이력이 없으면
같은 울프 와인더라도 AS는 불가능한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김****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5-27
평점
무조건 판매처를 통한 수리 밖에 안되는지 여쭈어 봅니다.
추가로 유상으로라도 수리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