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울프코리아 담당자입니다.
먼저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해외본사에서 입고되는 제품이다보니, 코로나로 기존보다 까다로워진 세관검수와 밀린 일정으로 당초 예정되어있던 입고일보다 늦게 제품이 입고되는 바람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고 없이 일어났던 일정 변동이라 주문 전 미리 배송 공지를 드리지 못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울프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는 배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박****
작성일 20.06.01
평점
먼저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해외본사에서 입고되는 제품이다보니, 코로나로 기존보다 까다로워진 세관검수와 밀린 일정으로 당초 예정되어있던 입고일보다 늦게 제품이 입고되는 바람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고 없이 일어났던 일정 변동이라 주문 전 미리 배송 공지를 드리지 못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울프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는 배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